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팔로워를 늘리는 방법 12가지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및 스토리에서 보여지는 다양한 게시물의 이미지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는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단순히 귀여운 고양이 사진과 셀카에 관한 것 뿐만이 아닌 필수 마케팅 도구이기도 하죠. 실제로 브랜드 구축에 있어 웹사이트를 만들고 난 다음 단계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계정을 만드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마케팅은 자신의 브랜드를 노출하는 매우 유용한 방법이고 이는 절대 과장이 아닙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서 견고한 존재감을 가진다는 것은 내 비즈니스가 새로운 고객에게 알려지고,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입하며, 전환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니까요.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을 사용하는 이유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는 현재 10억 명이 넘는 일일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절반은 18-29세입니다. 타겟 고객 층이 이 범위에 속한다면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는 이들과 연결될 수 있는 이상적인 방법이죠. 하지만 타겟층이 밀레니얼 세대가 아니더라도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는 견고한 전략을 통해 중소기업에서 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브랜드를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존재감은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를 통해 팔로워들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과 친밀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창조적이고 매력적인 시각적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사람들이 브랜드를 발견할 수 있는 방법 제공,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의 인플루언서 혹은 다른 브랜드와 제휴하는 등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서 더 많은 팔로워를 얻는 방법

우선 다음과 같은 두 가지 기본 전략이 있습니다: 유기적인 성장과 유료 광고를 통해서인데요.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는 무한한 콘텐츠 제작자가 있기 때문에 유기적인 성장은 느리고 꾸준합니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사람들에게 자신의 프로필을 알아차리도록 하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팔로워를 얻으려면 일관성과 강력한 시각적 이미지가 필요하죠.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 몇 초 안에 내 콘텐츠가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는지 결정하므로 메시지는 보는 즉시 명확해야 합니다. 이는 프로필 뿐만 아니라 게시물, 스토리 또는 IGTV 비디오 등 제작하는 모든 콘텐츠에 적용됩니다. 소셜 미디어 브랜딩은 정확성이 생명이에요.

만약 유료 광고 사용을 선택한다면 많은 잠재 고객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고,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는 향후 마케팅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마케팅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콘텐츠 제작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브랜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팔로워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은지 자문해 보세요. 무엇이 나를 특별하게 하고, 내 콘텐츠가 팔로워에게 어떤 가치를 가져다 줄 수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이렇게 함으로써 콘텐츠의 초점을 정의하고 전략의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팔로워 늘리기 위한 12가지 전략

고화질의 이미지 사용

콘텐츠 다양화

올바른 해시태그 사용

콘텐츠에 CTA(콜투액션) 사용

프로필이 충분히 매력적인지 확인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 포함

일관된 게시 일정 유지

적절한 타이밍에 게시

후원 게시물 결제

다른 인플루언서와 협업

스토리를 하이라이트로 저장

온라인 인지도 높이기

자 이제 이 12가지 전략들을 어떻게 사용하여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팔로워를 늘릴 수 있는지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 고화질의 이미지 사용

고품질의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성공적인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계정의 핵심입니다. 플랫폼은 재능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아름다운 이미지를 게시하는 등 항상 포화 상태이므로 프로필은 꼭 돋보여야 하겠죠.

시각적으로 즐거운 콘텐츠는 보는 사람의 시선을 즉시 사로잡습니다. 캡션이 아무리 흥미롭더라도 초점이 흐릿하고 전문적이지 않은 사진을 보게되면 사람들은 그 프로필을 다시방문하지 않을 겁니다.

콘텐츠는 고해상도여야 하고 최대한 전문적으로 보여야 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사진 작가, 일러스트레이터 또는 값비싼 장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멋진 이미지를 만들고, 캡처하고 편집할 수도 있거든요. 또한 Snapseed 및 VSCO와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여 사진을 최대한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편집이 가능하죠.

  1. 콘텐츠 다양화

여러분의 팔로워는 같은 것을 반복해서 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진과 동영상 게시물 부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스토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를 다양화하면 관심사가 약간 다를 수 있는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도 다가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성공적인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계정은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을 활용하는데요. 이를 통해 반복되지 않고 더욱 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내가 무엇을 게시하기로 선택하든, 이곳의 황금률은 자신의 모든 콘텐츠가 브랜드 및 내가 지지하는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유니크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템플릿을 이용하거나 릴스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속의 다양한 콘텐츠 이미지

  1. 올바른 해시태그 사용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의 해시태그는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이 제공하는 가장 기본적인 도구 중 하나로, 사용자들이 유기적으로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게시물을 올리기 전에 틈새 시장 혹은 트렌드와 관련된 해시태그를 반드시 포함하여 노출을 늘리세요. 높은 수준의 참여도를 얻는 성과가 좋은 게시물은 해시태그의 인기 게시물 섹션에 표시되거나 사람들의 탐색 페이지에 팝업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게시물의 가시성을 높여주므로 잠재적으로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할 수 있는 것이죠.

어떤 해시태그를 사용할지 고민된다면 다양한 수의 게시물이 있는 조합 해시태그를 통합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 되는 해시태그는 그만큼 인기가 높기 때문에 사용할 경우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내가 올린 게시물이 수 많은 동일 해시태그 게시물들 사이에 묻힐 수 있는 가능성도 인지해야 하죠. 몇 분 안에 수백 개의 새로운 게시물 아래에 묻혀 노출이 제한되는 경우가 다반사이니까요. 사용빈도가 조금 낮은 해시태그도 함께 사용해야 할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선 게시물당 최대 30개의 해시태그를 포함할 수 있으니 이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자신의 분야에서 경쟁자 또는 기타 영향력 있는 사람을 검색하여 알아보고 그들이 사용하는 해시태그를 확인하세요. 또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Influencer Marketing Hub)을 통해 해시태그의 인기도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에서 10개의 키워드 목록을 작성하고 이를 게시물에 사용하는 것부터 시작 해 보세요. 원할 경우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콘텐츠에 CTA(콜 투 액션) 사용

클릭 유도문안인 콜투액션(CTA)을 사용하면 팔로워가 게시물을 본 후 수행 가능한 작업을 지시합니다. 이는 팔로워가 사용자의 페이지로 계속 돌아오도록 참여하게 하는 방법인데요. CTA의 예시로는 팔로워에게 게시물에서 친구를 태그하도록 요청하거나 프로필의 블로그 링크를 클릭, 댓글을 남기고, 스토리를 보고, 다음 날 구매를 위해 페이지로 돌아오거나,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확인하도록 요청하는 등의 모든 행동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유용한 방법으로 티저 사용이 있는데, 이는 팔로워들에게 제품 출시 공개를 위해 다음날 돌아오라고 말하는 이미지나 짧은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실제로 행동을 취하도록 하려면, 자신의 접근 방식이 창의적인지 살펴봐야 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CTA를 테스트 하고, 그 중에서 자신과 가장 적합한 방법이 무엇인지 확인하세요.

  1. 프로필이 충분히 매력적인지 확인

방문자를 프로필로 끌어들이기 위해선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사용자들이 막상 내 프로필에 들어온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람들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내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프로필입니다. 프로필은 내가 누구이고, 무엇을 하는 사람인지를 소개하는 곳이죠. 자기 소개는150자로 제한되므로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게 유지하면서도 가장 중요한 요점만 포함하세요. 프로필의 캡션은 방문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페이지를 계속 탐색하도록 할 것입니다.

프로필이 수행하는 또 다른 중요한 역할은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서 외부 링크로 연결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라는 점입니다. (스토리 링크에 대해 인증되지 않은 경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을 스크롤할 때, “link in bio”라는 용어를 본 적이 있나요? 이것은 팔로워를 특정 링크로 안내하는 방법입니다. 새로운 콘텐츠를 게시하고 팔로워를 새 링크로 안내하거나, 링크트리(Linktree)와 같은 타사 앱을 사용할 경우 이 링크를 수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링크트리를 사용하면 단일 링크 규칙에서 작업하고 모든 링크를 한 곳에서 통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프로필에 링크트리 페이지에 대한 단일 링크를 넣을 수 있죠.사용자가 클릭하면 팔로워에게 보냈던 모든 링크가 그곳에 나타납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프로필에서 보여지는 페이지 소개 및 웹사이트로의 이동 링크

  1.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 포함

사용자 생성 콘텐츠(User Generated Content)는 팔로워가 자신이 팔로잉하는 브랜드를 언급하며 만든 모든 사진이나 동영상을 말합니다. UGC를 비즈니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전략에 통합하는 것은 팔로워 및 잠재고객이 내 브랜드의 중요한 일부분처럼 느끼도록 하면서 동시에 커뮤니티 감각을 형성하는 좋은 방법이죠. 또한 만족하는 고객들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하면서 제품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해요.

CTA를 사용하여 팔로워가 내 브랜드와 관련된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진부터 특정한 목적을 위해 홍보하는 댄스 챌린지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신박한 독창성을 어떻게 발휘할 것인지가 유일한 한계지요. 팔로워가 게시물을 공유하기 전, 게시물에 꼭 자신의 계정을 태그하도록 요청하세요.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스토리를 통해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프로필에 게시하고 태그를 지정하세요. 완벽한 퀄리티를 만드는 것은 UGC에 있어서 만큼은 최우선 사항이 아닙니다. 팔로워와의 관계를 형성하고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방송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

  1. 일관된 게시 일정 유지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의 알고리즘은 일관성을 좋아합니다. 일관된 게시 일정을 유지하면 가시성을 높이고 새로운 팔로워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죠. 하지만 이는 단순히 알고리즘에 관한 것만은 아닙니다. 사람들도 일관성을 좋아합니다. 팔로워는 게시 리듬에 서서히 익숙해질 것이고, 특히 인기있는 계정의 경우 궁극적으로 정해진 시간에 새로운 콘텐츠를 기대하게 될 거예요.

게시물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더 많은 참여와 노출을 의미합니다. 그렇기에 산발적으로 예기치 않게 게시물을 올리는 것보다 자신이 전념할 수 있는 속도로 정기적으로 게시하는 것이 더 효과적 입니다.

얼마나 자주 게시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해진 규칙은 없지만, 경험적으로 볼 때 습관화하기 좋은 규칙은 일주일에 2-3번 정도입니다. 이런 루틴을 지속할 수 없다면 자신에게 맞는 일정을 만들어 보세요. 한 주에 두 개의 게시물을 올리고 다음 주는 하나도 게시물을 올리지 않는 것 보단 시계처럼 루틴을 맞춰 매주 양질의 게시물을 하나씩 게시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1. 적절한 타이밍에 게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는 사람들에게 가장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최신 항목은 항상 관련성이 높은 것으로 간주되므로 게시하는 시간이 게시물의 가시성에 영향을 미미치게 됩니다.

사람들이 플랫폼에서 활동 중이고 콘텐츠를 좋아하며, 댓글을 달고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는 적시의 시점을 파악하고 그 때 게시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평일 오후에 가장 활동적이라고 하지만 실상과는 거리가 먼데요. 팔로워가 언제 활동하는지는 스스로 조사해야 합니다. 게시물을 모니터링하여 실적이 가장 좋은 요일과 시간을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잠재고객과 팔로워들이 지리적으로 대부분 어디에 있는지도 고려하세요. 게시물을 올리는 사용자는 뉴욕에 살고 있을 수도 있지만, 만약 일본에서 더 유명하다면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2시에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적겠죠.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는데도 굳이 적절한 시간을 찾아 무언가를 게시하려고 계속 온라인 상에 머물러야 한다는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Later 또는 Agorapulse와 같은 외부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도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게시물을 예약하거나 게시할 준비가 된 초안을 만들 수 있으니까요. 게시 준비가 된 초안을 사용하면 게시 버튼을 누르기 위해 플랫폼으로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1. 후원 게시물 결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는 사용자에게 후원 게시물이나 스토리 형식으로 유료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비즈니스 및 마케터에게 매우 유용한 도구로 팔로워를 많이 두지 않고도 대규모의 잠재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하죠.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광고의 첫 번째 단계는 비즈니스 계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계정 만들기는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계정이 생성되면 저렴한 비용으로 선택한 시간 동안 모든 게시물을 광고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는 광고가 되는 게시물을 선택한 시장에 노출합니다. 비즈니스 계정을 사용하고 게시물을 활용하면 프로필, 게시물 및 참여에 대한 귀중한 분석 및 데이터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1. 다른 인플루언서와 협업

다른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사용자와 협업하는 것은 서로의 브랜드를 홍보하는 상호 유익한 방법입니다. 게시물을 서로 공유하거나 공동으로 콘텐츠를 만들 수도 있구요. 이렇게 서로의 팔로워를 두 페이지에 모두 소개할 수 있는 전략적 방법입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마케팅 전략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브랜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틈새 시장의 인플루언서들에게 무료 제품을 제공, 후원 또는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입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스폰서 광고와 혼동하지 마세요.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의 개입 없이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브랜드의 개성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찾아 두 사람 사이에서 거래를 성사시켜야 하죠. 검색하는 동안 가짜 인플루언서를 경계하세요. 보통 이러한 계정에는 수천 명의 팔로워가 있을 수 있지만 “댓글” 을 검색 했을 때 “좋아요” 또는 “멋진 사진”등과 같은 일반적인 피드백만 표시되는 경우, 가짜 계정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면, 실제 참여와 다른 사용자가 태그를 지정한 것을 보면 진짜 계정이라고 신뢰할 수 있겠죠.

함께 일할 인플루언서를 찾는 또 다른 옵션은 Upfluence 또는 Tap Influencer와 같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을 사용하는 건데요. 이런 사이트는 검색 범위를 좁히고 개별 인플루언서에 대한 잠재고객 데이터와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다른 계정의 유기적 도달범위를 활용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인지도가 있는 유명한 사람과 연관되는 것은 자신의 브랜드에 긍정적인 빛을 비추고 완전히 새로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죠.

  1. 스토리를 하이라이트로 저장

스토리는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어떤 사용자들은 일반 게시물은 사용하지 않고 스토리만 올리고 보는 사람도 있죠. 따라서 이 도구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스토리는 일시적이고 24시간 후에 사라지기 때문에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선 시간 제한 없이 자신의 프로필에 하이라이트로 고정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또한 저장된 스토리를 다양한 하이라이트로 분류하고 각각의 이름과 아이콘으로 표시할 별도의 이미지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된 스토리는 사람들이 자신의 프로필을 방문할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이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무료 부동산이니 이러한 이점을 꼭 활용하세요.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프로필에 표시되는 하이라이트 영상의 이미지

  1. 온라인 인지도 높이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서 더 많은 팔로워를 얻기 위해서는 다른 플랫폼에서 팔로잉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트위터를 사용하여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핸들을 방송하거나 Facebook에서 프로모션을 실행해서 사람들이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서 자신을 팔로우하도록 유도할 수도 있죠. 소셜 미디어 존재감은 모든 채널에서 강력하고 일관성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또한 SNS 참여도를 향상시키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 하나 간과할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은 바로 자신의 웹사이트입니다. 웹사이트는 자신의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 있는 내용을 확장하는 장소여야 합니다. 자신, 브랜드 또는 제품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세부 정보를 포함하고, 시각적 요소를 이루는 모든 부분들이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페이지에 있는 것처럼 고화질인지를 확인하세요.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서 자신의 웹사이트로 팔로워들을 끌어들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반대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사이트 페이지에 선명하게 보이는 소셜 미디어 버튼을 추가하고 다양한 소셜 미디어 앱을 사용하여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프로필을 홍보하세요. 방문자들이 놓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도록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피드를 추가하는 것도 잊지마세요. 이 전에는 팔로잉을 하지 않았던 사람들이, 이제부터 당신을 팔로우하고 있을 거예요!

아직 나만의 웹사이트가 없으신가요? 코딩이 필요없는 Wix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나만의 홈페이지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