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농구중계

해외농구중계 경기일정 및 시청 해외농구중계 해외농구중계 해외농구중계 해외농구중계 해외농구중계

레이저티비 이동은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주세요!!!

https://sataw.tistory.com/

 NBA중계 MLB중계 무료TV 무료티비 무료방송 경기일정중계 VODNBA중계 MLB중계 무료TV 무료티비 무료방송 경기일정중계 VOD NBA중계 MLB중계 무료TV 무료티비 무료방송 경기일정중계 VOD NBA중계 MLB중계 무료TV 무료티비 무료방송 경기일정중계 VOD NBA중계 MLB중계 무료TV 무료티비 무료방송 경기일정중계 VOD NBA중계 MLB중계 무료TV 무료티비 무료방송 경기일정중계 VODsataw.tistory.com

4월 28일 해외농구중계 샌프란시스코 오클랜드 주요 해외농구중계에 대한 콘텐츠입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로던이 해외농구중계 6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고, 2회 플로레스의 첫 적시타와 에스트라다의 땅볼로 타선의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3회 플로레스의 3점 홈런과 7회 슬레이터의 3점 홈런이 이어졌습니다. 결국 샌프란시스코가 8-2로 승리하며 5연승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해외농구중계 오클랜드 선발 제프리스는 4이닝 동안 5실점하며 패전투수가 됐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샘 롱이 이틀 만에 농구중계 다시 개막전 등판합니다. 데스클라파니가 부상으로 이탈해 선발 자리가 비어 있었지만 샘 롱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불펜 데이게임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샘 롱은 밀워키를 상대로 1이닝 1피안타 1탈삼진 무실점 호투를 펼쳤고 올 시즌 5경기에서 선발·오프너로 5.2이닝 무실점 호투를 펼쳤습니다. 오클랜드를 상대로 지난 시즌 한 차례 홈에서 선발 등판해 5이닝 동안 4피안타 3볼넷 3탈삼진 4실점으로 호투했습니다. 롱에 이어 트리플A에 소집된 제이콥 주니스가 롱맨 역을 맡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캔자스시티에서 선발과 불펜에서 활약했지만 올 시즌 한 차례 나와 워싱턴을 상대로 5이닝 3피안타 4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습니다. 오클랜드를 상대로 2019시즌 캔자스시티 홈을 상대로 한 차례 6이닝 2홈런 4실점 호투를 펼쳤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제가 해외농구중계과 일치를 하였습니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입니다. 이건 제가 예상한 해외농구중계과 일치하는 결과더라구요.

오클랜드의 폴 블랙번은 앞서 볼티모어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5이닝 동안 3피안타 4탈삼진 1실점으로 호투하며 두 번째 승리를 거뒀습니다. 긴 이닝은 아니었지만 볼넷 없이 5이닝을 안정적으로 막아내며 팀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그는 이번 시즌 세 번의 선발 등판에서 모두 5이닝을 던졌습니다. 15이닝을 소화하며 안정적인 제구력을 보여주며 볼넷 하나만 내줬습니다. 구위가 좋지 않은데도 땅볼 유도 능력이 있는 투수입니다.

4월 28일 해외농구중계 샌프란시스코 오클랜드 해외농구중계을 통한 결론입니다

이 경기도 샌프란시스코에서 이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샌프란시스코는 다시 한번 불펜의 날로 뛰고, 샘 롱은 올 농구중계 시즌 5번이나 5.2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습니다. 워싱턴과의 마지막 경기에서 주니스는 롱맨으로 뛰었고 5이닝을 무실점으로 던졌습니다. 오클랜드 타선이 4경기 연속 승점 2점 이하로 부진했던 점을 감안하면 큰 문제로 여겨지지 않습니다. 물론 오클랜드 선발 블랙번이 올 시즌 3선발 모두 5이닝을 소화하며 땅볼 유도 능력을 갖춘 안정적인 투수라는 점도 변수입니다. 하지만 샌프란시스코 타자들은 농구중계를 보면 연승하는 동안 타격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제한된 찬스 안에서 득점으로 이어지는 장면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홈런이 자주 나오고 있는데, 경기가 끝난 뒤 하루 쉬는 것도 샌프란시스코의 노력의 일환입니다. 샌프란시스코가 이길 것 같습니다.

샌프란시스코가 8.5언더파로 이겼습니다. 이건 예상 결과와 다르게 진행된 해외농구중계인거 같아요!